호야, ‘BABY U’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독보적 퍼포먼스


가수 호야(이호원)의 신곡 ‘BABY U’의 Choreography M/V(이하 댄스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10시 호야의 공식 유튜브(Youtube)를 통해 ‘BABY U’ 댄스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앞서 호야는 ‘BABY U’의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를 살짝 공개,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인 댄스버전 뮤직비디오는 부드러우면서 그루브 있는 ‘BABY U’의 안무를 감각적인 조명 아래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말미 ‘BABY U’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도 깜짝 공개되며, 현실 남친처럼 유쾌하고 달달한 호야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BABY U’는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Pop R&B 곡으로 지난 12일 음원이 발표 이후 부드럽고 달달한 곡으로 호야의 반전 매력을 담으며 화제를 모았다.

호야는 ‘2018 뮤콘’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등장한 크리샤 츄와 ‘BABY U’ 무대를 꾸민 것에 이어 댄스버전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며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디지털 싱글 ‘BABY U’로 컴백한 호야는 드라마 ‘마성의 기쁨, 방송 ‘댄싱하이’에 출연하며 가수이자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