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 출연 ‘독고 리와인드’ 조회수 230만 돌파


‘독고 리와인드’를 향한 대중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9월 7일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가 오픈했다. 전설적인 웹툰 ‘독고’의 프리퀄인 ‘독고 리와인드’는 스타일리시한 액션, 고급스럽고 화려한 영상미, 청춘 배우들의 열연, 유쾌한 웃음으로 빼곡하게 채워졌다.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세 남자가 학교폭력에 대항하기 위해 하나로 모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독고 리와인드’는 학원 액션물 ‘독고’의 프리퀄답게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며 대중을 사로잡았다.

오픈 전부터 스틸컷, 티저, 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에 찾아볼 수 없었던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 무비의 탄생 예고하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독고 리와인드’. 그런 ‘독고 리와인드’가 9월 16일 기준 조회 수 230만을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조회 수만큼 대중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액션신 진짜 멋있다. 왜 스타일리시 액션이라고 했는지 알겠다.”,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게 봤어요.”, “본편까지 만들어주세요. 리와인드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등 온라인상에서 폭발적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것.

이처럼 대중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킨, 어쩌면 그보다 더 강렬한 작품 ‘독고 리와인드’는 옥수수와 카카오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