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신원호 종영 소감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해 영광이었다"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 멤버이자 배우 신원호가 MBC `사생결단 로맨스`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신원호는 지난 17일을 끝으로 막을 내린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내과 레지던트 1년 차 최재승 역으로 풋풋한 연기를 선보이며 끝까지 극의 재미를 책임졌다.

신원호는 "아쉬운 마음도 들지만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최재승` 역은 그 동안 해봤던 역할이 아니었기 때문에 쉽지 않았지만 너무나 즐거웠던 드라마였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종영 인사를 전했다.

그가 연기한 최재승은 누나만 셋인 집안의 막내아들로 태어나 자유분방한 영혼의 소유자이자, 내분비내과에서 `최여사`라고 불릴 정도의 섬세한 공감 능력과 수다스러운 면모를 가진 인물이었다.

내분비내과 전문의 주인아(이시영 분)와 신경외과 전문의 한승주(지현우 분)가 오해로 얽히며 다소 심각한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때 감초 연기로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여기에 큰 눈망울에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 가 하면,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보는 재미까지 선물했다.

특히 첫 만남부터 아찔했던 미운(인아 분)과는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전했고, 미운의 아픔을 위로하며 새로운 사생결단 로맨스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최종회에서는 미운과 연인으로 발전 `귀요미 커플`로 마지막까지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통통 튀는 연기력으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낸 신원호는 이날 첫 공개된 UHD 웹툰 드라마 `견원지간 로맨스`에서 로맨틱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로 변신,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