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11월과 12월 일본서 첫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국내외서 다방면 활약


2PM 닉쿤이 일본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현지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뽐낸다.

닉쿤은 `NICHKHUN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 “HOME”`이라는 타이틀로 11월 23일~24일 오사카, 12월 20일~22일 도쿄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닉쿤은 지난해 11월과 12월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NICHKHUN(of 2PM) 1st Asia Fanmeeting Tour 〈Khunvitation>`의 일환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 팬들과 만난 적은 있지만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콘서트에서는 2PM으로 활동하며 다져온 닉쿤의 퍼포먼스와 입담 등 다양한 매력이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닉쿤은 올해 국내외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과시해 왔다.

국내에서는 한국과 태국에서 동시 방영하는 글로벌 요리 예능 프로그램인 JTBC `팀셰프`, 또 tvN의 SF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그런가하면 태국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BROTHER OF THE YEAR)`에도 출연했다. 5월 태국서 개봉한 이 작품은 10일부터 13일 기준 현지 박스오피스서 헐리우드 대작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제치고 티켓 누적 수익 1위 및 올해 개봉한 태국 영화의 오프닝 성적 중 최고 기록을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이 작품서 닉쿤은 자상한 매력남 `모찌(Mochi)` 역을 맡아 `국민 남친`, `국민 남편` 애칭까지 얻을 정도로 인기몰이를 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