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스테이션` 이바다, 독보적 음색에 녹아든 `특별한 밤`


홍대의 밤이 이바다의 색깔로 물들었다.

이바다는 지난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인근 롤링홀에서 열린 `레드 스테이션 #1`무대에 올라 특유의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가을밤을 선사했다.

먼저 `그녀의 밤`으로 공연의 포문을 연 이바다는 `TV`s ON`과 `ORANGE`를 연이어 선사하며 관객들을 자신의 품으로 끌어들였다. 그는 허스키하면서도 묘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객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바다는 관객들을 조금 더 자신의 깊은 곳으로 인도했다. 세션이 잠시 퇴장한 뒤 `정신혼미`를 시작으로 `LOVE`와 `DRUG`를 꺼내놓은 것. 오롯이 이바다 혼자 채워나가는 무대임에도 공백을 느낄 수 없는, 아티스트로서의 확실한 존재감이 가득한 퍼포먼스였다.

홍대의 밤은 이바다가 최근 발표한 싱글 `Black Ocean`의 `RUNNIN BACK`과 `오묘한 맛`으로 더욱 깊어졌다. 그리고 이날 공연의 클라이맥스였던 타이틀곡 `야몽음인` 순서에는 공연장이 이바다의 짙은 색깔로 가득 채워졌다.

정해진 순서가 끝난 뒤에도 이바다가 남긴 여운은 계속됐고, 객석의 앙코르 콜이 터져 나왔다. 환한 미소로 화답한 이바다는 팬들이 직접 신청한 `지금 뭐해`를 짧게 들려준 뒤, `안아줘요`를 선물하며 `레드 스테이션 #1`의 화려한 막을 내렸다.

앞서 다양한 매력이 실린 음악들로 리스너들과 만났던 이바다. 이날 공연은 이바다의 다채로운 색깔은 물론 대체 불가능한 강렬한 개성을 두루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다.

이바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공연장을 찾아주신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공연이 여러분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무대로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레드 스테이션 #1` 공연을 마친 이바다는 3色 프로젝트를 이어갈 전망. 지난 5월 `Pink Ocean`을 시작으로 `Black Ocean`까지 자신의 색깔을 드러낸 이바다는 올 가을께 새로운 작품 `Blue Ocean`을 발표하고 다시 한 번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