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추석 맞이 `한가위 특가` 이벤트 진행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가 가까워 오며 내수 시장이 떠들썩해지고 있다. 명절 선물세트로 한우나 조청, 과일 등 일반적인 제품들은 물론 이색적인 디저트 및 고급 화장품, 향수와 같은 제품군도 속속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하고 있다. 가구 업계 역시 바쁜 분위기다. 추석 동안 긴 연휴가 이어짐에 따라 방문객 수요가 늘 것을 기대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이런 흐름에 발 맞춰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점인 `스마트바이` 또한 추석 맞이 `한가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 곳은 신중하고 안정적인 매트리스 구입을 컨설팅하는 한편, 고기능성 품목을 합리적인 단가에 제공하면서 활발히 입소문을 타 온 전문 브랜드다.

스마트바이는 추석을 맞아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희망자들의 가격 부담을 낮춰 주고자 이번 한가위 이벤트를 기획-실시한다. 해당 브랜드는 가격의 거품을 철저하게 빼지만 매트리스 품질은 그대로 유지한다. 미국 현지 메모리폼 안전 인증 절차 `CertiPUR-US`를 통과한 2개월 이내 생산품으로 전시장을 꾸린다.

브랜드의 폭 또한 최대화한다. 실제로 스마트바이 측은 국내에서 최다 수준으로 유명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총망라한다. 무엇보다 해당 기업은 이렇듯 많은 브랜드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끔 전시장을 개방하며, 수면 전문가가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함으로써 국내 유일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해 최적의 제품을 고르도록 돕는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스마트바이의 전시장에 방문해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스턴스앤포스터, 슬립핏,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 10개 이상의 미국 최상위 급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들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다.

한가위 이벤트와 관련해 스마트바이 측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연휴 기간 동안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만큼 부담 없이 찾아와도 좋다. 적합한 제품을 제안하는 블라인드 컨설팅과 함께 전 제품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가까운 전시장에 방문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현재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안양점과 대전점, 대구점까지 총 6개 전시장에서 다채로운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전시하며 판매하는 중이다. 추석 맞이 한가위 이벤트와 관계된 사항은 이러한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