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7일, 28일 코엑스와 11월3일 벡스코에서 호주유학박람회 열려
글로벌화된 요즘 제 2외국어 능력은 기본으로 보고 있기에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하기 위해서 많은 학생들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 유학이나 연수, 조기유학을 통해 나의 꿈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호주는 이런 이들의 필요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나라로 학업 중 합법적으로 일을 하며 인턴쉽을 하거나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영어권 국가와 다르게 해외 유학을 하면서 준비된 인재가 될 수 있다.

호주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해 하반기 마지막으로 호주유학박람회가 10월 27일 (토), 28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OEX)와 11월 3일 (토) 부산 해운대 벡스코 (BEXCO)에서 개최된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는 호주 교육부 인증 호주 유학 스페셜리스트 전문 상담원들과 함께 호주 현지에서 오는 많은 학교 담당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맥쿼리대학교, UTS, RMIT, 그리피스대학교, ACU (호주카톨릭대학교), 모나쉬대학교, 디킨대학교, 플린더스 대학교, 시드니대학교 USFP, 서호주대학교 UWAFP, UNSW Global, ANU College, 세계적인 교육기관 나비타스 (NAVITAS GROUP)을 통해 PATHWAY로 진학이 가능한 남호주대학교, 캔버라대학교, 커틴대학교, ECU등의 호주 대표 대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입학을 위한 필요 정보와 입학여부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호주 대표적인 요리학교 LCB(르꼬르동블루), 윌리엄앵글리스, 윌리엄블루, 호주 호텔학교인 블루마운틴호텔스쿨, 더 호텔스쿨, 호주전역의 국립전문대학 TAFE, 호주를 대표하는 어학연수기관인 나비타스어학원, 엠바씨 어학원, ILSC의 학교 담당자들뿐만 아니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 상담원들과 함께 전문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호주조기유학이 궁금한 부모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줄 수 있는 유일한 호주유학박람회로 박람회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대학교, 호주요리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조기유학, 호주어학연수등 호주유학을 준비하는 참가자들에게 1:1 맞춤 상담 및 학교 관계자와의 1:1 인터뷰를 제공,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관심이 많아진 호주 유학 후 이민, 호주 영주권 관련 상담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장학혜택과 더불어 호주 항공권 제공, 비자 무료 대행, 수속 무료대행, 초기 현지 정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이 된다. 미리 참가신청을 하고 참가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과 경품 추첨을 통한 노트북, 무료호주어학연수,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등의 경품도 얻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유학전문기업인 유학스테이션에서 운영하는 유학박람회로 공식홈페이지 유학이벤트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해당일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