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적 카리스마 품었다` 드림캐쳐, 새 컴백 티저 이미지 오픈


드림캐쳐의 새로운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드림캐쳐의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앞선 Light 버전과는 상반된 Shade 버전으로, 드림캐쳐는 컬러풀했던 지난 티저와는 전혀 다르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품고 팬들을 만났다. 특히 드림캐쳐 특유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드림캐쳐는 14일 오후 Shade의 단체 이미지로 공개하며 새로운 콘셉트를 표현한 티저 컷 공개를 마감한다. 그리고 두 번째 트레일러와 현대에서의 악몽의 이야기를 시작하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내놓으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킬 계획이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의 새로운 미니앨범에서는 지난 `악몽` 스토리의 줄기를 이어가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담은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이라며 "`Alone In The City`가 공개되는 그 날까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악몽`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를 발매한다. 아울러 이날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일곱 악몽`의 변신을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