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아, 수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답가 ‘다른 사람을 사랑한 적 없어’ 화제
지난 1월 발매된 수지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답가 버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한 적 없어’라는 제목으로 공개되며 주목 받고 있는 이 영상은 가수 앤씨아가 수지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원곡에 대한 답가 형식으로 개사하여 커버한 영상이다.

연인에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라며 이별을 이야기 하는 원곡과 달리 이별을 당하는 입장에서 ‘다른 사람을 사랑한 적 없어’라며 떠나는 연인을 붙잡고 싶은 애절한 마음을 담고 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한 적 없어 난 너 하나 그저 너 하나 나에겐 전부이니까’, ‘허물어지는 모래성이라도 난 붙잡고 싶었어 너를 너 아닌 다른 사람을 사랑한 적 없어’ 는 가사로 연인의 변심으로 인해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 영상에서 앤씨아는 수지와는 또 다른 감성으로 이별을 말하는 연인을 붙잡고 싶은 마음을 짙은 감성으로 담아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사가 완전 내 얘기네요..ㅜㅜ”, “앤씨아 목소리로 들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원곡이랑 비슷한 듯 하면서 완전 다른 느낌.. 가사가 너무 슬프다.”, “다른 사람을 사랑한 적 없어 라니.. 가슴 아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앤씨아는 오는 18일 유니티 활동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