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주연 ‘미쓰백’, 10월 11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2종 공개


영화 ‘미쓰백’이 오는 10월 11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감성드라마.

공개된 포스터에는 세상을 등진 여자 백상아가 세상으로부터 버려진 아이 지은을 만나는 모습이 담겨 두 사람 앞에 펼쳐질 일을 궁금하게 한다.

한지민 주연 ‘미쓰백’, 10월 11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2종 공개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는 상아와 지은이 햇살이 비치는 골목길에서 마주한 가운데, "나와 닮은 아이를 만났다"라며 어느 것에도 관심을 두지 않고, 아무도 믿지 않고 살아가던 그녀의 인생이 지은으로 인해 조금씩 변화할 것을 암시한다. 또한 `내가 선택한 이름`이라는 문구 역시 험난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는 강인한 면모를 드러낸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지은을 품에 안은 채 눈물 고인 상아의 표정이 "네 옆에 있을게, 지켜줄게"라는 문구와 어우러지며, 서로 닮은 두 사람의 관계를 예고한다.

메인 포스터 공개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영화 `미쓰백`은 오는 10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