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Punch), 12일 신곡 `헤어지는 중` 공개…‘명품 이별송’ 탄생 예고


음원강자 펀치(Punch)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펀치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헤어지는 중`을 공개하며 믿고 듣는 펀치의 위력을 뽐낼 예정이다.

신곡 `헤어지는 중`은 여전히 사랑하지만 이미 끝난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노래를 통해 연인을 지우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연인과의 가슴 저린 이별 이야기를 펀치 특유의 감정으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크러쉬 `Beautiful`, 찬열(EXO)&펀치(Punch) `Stay with me` 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이승주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밤이 되니까`, `오늘밤도`, `이 밤의 끝` 등 밤 3부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펀치가 신곡 `헤어지는 중`을 시작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예고한 가운데,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펀치는 랩과 보컬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멀티플레이형 신예 여가수로 일찌감치 리스너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간 엑소 첸과 함께한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엑소 찬열과 부른 `도깨비` OST `Stay With Me`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해 싱글 `밤이 되니까`로 음원차트 역주행 신화를 이뤄내며 `역주행 아이콘`으로 등극하며 새로운 음원강자로 주목 받고 있다.

이처럼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에서 강세를 보여주는 펀치가 이번 신곡 `헤어지는 중`을 통해 다시 한 번 강력한 펀치를 날릴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펀치(Punch)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헤어지는 중`을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