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신인 그룹 베리베리, ‘꽃미모’ 멤버 강민 프로필 공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7인조 신인 보이 그룹 VERIVERY(베리베리)의 마지막 멤버로 막내 강민이 공개됐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VERIVERY(베리베리)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막내 강민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7인조 보이 그룹 VERIVERY(베리베리)에서 마지막으로 공개된 멤버 강민은 팀내에서 보컬과 댄스를 담당하며, 꽃미남 비주얼에 막내다운 열정 가득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로필 클로즈업 컷에서 강민은 강렬한 눈빛으로 오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에 깊고 진한 눈빛으로 활동 기대감을 자극하며 막내 강민이 지닌 매력에 눈길을 가게 만든다.

풀샷 컷에서는 컬러풀한 색이 조화를 이루는 캐주얼한 티셔츠에 청색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꽃미남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한쪽 손을 주머니에 넣은 채 취한 포즈는 수줍은 소년같은 풋풋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강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강민은 프로필 컷에 앞서 공개된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 커밍순 티저 영상에서도 막내다운 싱그러운 분위기와 해맑은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커밍순 티저 영상에서 ‘막내 온 탑’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강민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밝은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막내 온 탑’이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꽃미남 비주얼과 개성 강한 매력을 드러내며 활동 기대감을 자극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는 ‘크리에이티브돌’로 소개된 신인 보이 그룹 VERIVERY(베리베리)는 신선한 분위기에 매력과 실력을 두루 갖춘 혁신적인 그룹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7명 전원의 개별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연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VERIVERY(베리베리)는 오는 9월 리얼 로드 무비 Mnet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시청자에게 인사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