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석센트럴자이` 사업설명회로 프리미엄 단지 `입증`
첫 사업설명회에 천 여 명 방문, 7호선 탑석역(예정)등 호재로 높은 관심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지난 만19세 이상이면 1순위 청약 가능!

경기 의정부시에서 랜드마크로(Land Mark)로 조성될 GS건설의 `탑석센트럴자이`가 분양 성공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탑석센트럴자이`는 지난 주말 진행한 사업설명회에서 수 많은 예비 청약자들이 몰리며, 인기를 증명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9월 8일(토)에 진행된 `탑석센트럴자이 사업설명회`에는 수 많은 인원이 참석했다. 의정부시 거주민도 많았지만 서울 노원구, 도봉구, 강북구 지역 거주민도 있었다.

분양이 아직 한달 가량 남아있음에도,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방문객들의 관심은 대단했다. 사업설명회 시작 시간 전부터 자리에 착석해 기다리는 방문객들이, 마련한 좌석의 절반을 넘어설 정도로 가득 찼다. 또한 당초 예약된 참석 인원 수보다 많은 인원이 참석해 좌석이 부족할 정도였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탑석센트럴자이`의 실거주 상품으로써 가치와 투자 프리미엄이 소개됐다. 7호선 탑석역 계획 확정과 의정부 첫 자이(Xi)브랜드인데다, 의정부 최고층,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장점은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업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 예비 청약자들은 나눠준 팜플렛 등을 보며 꼼꼼히 메모를 하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브리핑 담당자에게 질문 등을 하며 궁금증을 해소하기도 했다. 특히 1순위 청약 자격 조건과 당첨확률 높이는 방법에 대해 묻는 질문이 많았다.

설명회에 방문한 이 모씨(37세, 의정부시)는 "정부에서 계속 규제 압박을 가하고 있어, 아파트 분양을 고민하던 중 `탑석센트럴자이` 광고를 보고 사업설명회에 참석하게 됐다"며 "7호선 탑석역이개통 되면 서울 이동이 더욱 편리해지고, 집값도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 나와 배우자 모두 청약을 넣을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탑석센트럴자이` 분양관계자는 "7호선 탑석역(예정) 호재와 대규모 자이 브랜드 아파트, 초고층으로 도봉산, 부용산 등을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조망권까지 갖춰 실거주 상품으로 매우 우수한데다, 비규제지역으로 당첨자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 전매가 가능하고, 다주택 여부와 상관없이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년 이상 지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을 할 수 있어 투자상품을 찾는 투자자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탑석센트럴자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6개동, 총 2,573가구의 대단지로, 이 중 전용면적 49~105㎡ 832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탑석센트럴자이`는 새로 신설되는 7호선 연장 탑석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서울 도봉산역(1,7호선)까지 2정거장이면 도달할 수 있다.

특히 강남구청역까지 한번에 이동이 가능해 강남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동의정부 IC를 통해 구리~포천 고속도로 진입도 쉽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탑석센트럴자이`는 이마트(의정부점), 코스트코, NC백화점(예정), 롯데아울렛, 롯데마트(의정부점) 등 다수 대형 쇼핑센터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솔뫼초와 용현초, 부용초, 솔뫼중, 부용중, 부용고, 동국사대부고영석고 등 초·중·고교도 도보권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다.

`탑석센트럴자이`는 의정부 최초로 공급되는 자이(Xi) 아파트인 데다, 의정부 단일 브랜드 단지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의정부에 공급된 아파트 중 가장 높은 35층으로, 수락산, 천보산, 부용산 등의 수려한 풍경 조망이 가능(일부 세대)하다.

`탑석센트럴자이`는 비규제지역에서 공급되는 단지인 만큼 입주자로 선정된 날(당첨자발표일)로 부터 6개월 뒤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다주택자 및 세대주 여부 상관없이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1년이 지난 만 19세 이상이면, 1순위로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

`탑석센트럴자이`는 현재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06번지 101호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사업설명회는 매주 진행되며, `탑석센트럴자이`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석 신청을 받는다. 모델하우스(의정부시 민락동 876번지)는 10월 중 개관하며,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