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베이비페어, 임신축하선물팩 이벤트 개최

제12회 서울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서울베이비페어)을 운영하는 키즈맘은 이번 전시에서도 임신축하선물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공식 발표했다.

해당 이벤트는 임신축하선물팩을 구성하는 각종 임부 및 신생아 용품을 체험하고 싶은 임신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주최 측은 기존의 현장 선착순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을 통한 사전 응모와 당첨자 발표로 진행 방식을 바꿨다. 오랫동안 줄을 서서 대기해야 하는 예비 엄마들의 건강을 염려한 조치다. 이에 이번 회차부터는 키즈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키즈맘 홈페이지 접속 후, 서울베이비페어 이벤트 섹션 중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키즈맘 카페 닉네임과 출산예정일 두 가지 내용을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총 400명이며 다음 달 14일에 마감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틀 후인 10월 16일 키즈맘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수령 기간은 행사가 열리는 10월 25일부터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전시장 로비 경품 지급처에서 당첨자 확인 후 현장에서 바로 선물팩을 받을 수 있으며 본인 확인은 산모수첩을 통해 이뤄지므로 당첨자는 반드시 이를 지참해야 한다.

다만, 행사 기간 중에만 선물팩을 수령할 수 있고, 기존에 키즈맘 임신부선물팩을 체험한 회원은 중복 수령이 불가하다.

선물팩은 ▲아토더마 크림+배스&샴푸 샘플 3종(하울의성) ▲베이비하트 소프트 크림(베이비하트) ▲스펙트라 젖병(스펙트라) ▲군기저귀(에리에르 인터내셔널 코리아) ▲케이맘듀얼 스토리 기저귀 소형(마더케이) ▲프리미어 물티슈 슬림캡(베베숲) ▲인디핑크 캡형 물티슈+킵기저귀 소형 2단계, 낱개 2개(앙블랑) ▲액상분유 6개입(오브맘) 등 8가지 품목으로 구성된다.

서울베이비페어는 '10.25 좋은 부모가 되는 날'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음달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