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을 필요 없는 스위스 사과 줄기세포 트리트먼트 닥터탑, 롯데홈쇼핑 9월 8일 단독 런칭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 Dr.top(이하 닥터탑)에서 고급 에스테틱샵에 직접 방문하여 관리를 받지 않아도 헤어를 홈케어 할 수 있는 `닥터탑 헤어필 피토스템 실크 피브로인 3X`를 오랜 연구 끝에 야심차게 공개해, 헤어 트리트먼트 업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존 시리즈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한 `닥터탑 헤어필 피토스템 실크피브로인3X`는 15개 부분 인체(외)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모발의 끊어짐 개선, 컬링, 볼륨감, 즉각적인 모발 수분 개선 등의 7가지의 부분에서의 효과를 가져오며, 고보습, 저자극 헤어 케어 제품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헤어 트리트먼트이다. 특히 어떤 타입의 머리결에도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 성분으로 출시하여, 타 트리트먼트 사용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기존 누에고치 추출물(89%)을 황금 누에고치 추출물(89%)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메인 성분 뿐만 아니라, 스위스 마벨 연구소의 특허 성분인 사과 줄기세포 추출물을 추가로 함유해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이 스위스 사과 줄기세포 추출물은 전세계 20그루밖에 존재하지 않는 스위스의 늙지도 시들지도 않는다는 우트리버사과 품종에서 추출한 아주 귀한 식물성 줄기세포 성분이다. 유럽에서는 피부재생과 안티에이징의 고가 화장품에 사용되는 원료로 유명하다. 더욱이 닥터탑은 기존 150ml의 용량을 190ml로 늘려 더욱 합리적 가격으로 다가섰다는 것.

또한 기존 트리트먼트 사용법의 어려움을 극복한 닥터탑 헤어필은 바르고 씻어내는 등의 여러 귀찮은 과정을 간소화해 씻어낼 필요 없는 현대인의 바쁜 일상에 딱 맞는 제품으로 150만개 판매신화를 이룬 제품으로 `홈케어` 시대라는 트랜드에 맞게 이제는 집에서 피부 뿐 만 아니라 머리 결까지 쉽고 완벽하게 관리 할 수 있게 되었다.

닥터탑 관계자는 "기존 라인 출시부터 온라인, 방송, SNS 컨텐츠 등 각종 채널에서 화제를 모았던 이 제품은 처음으로 진행 되는 런칭 방송 전에 같은 구성으로 선 구매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어서 빠른 구매를 요한다."고 전했다.

`닥터탑 헤어필 피토스템 실크피브로인3X`의 첫 홈쇼핑 방송은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9월 8일 (토) 13:55분에 진행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