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미니앨범 `Thumbs Up!`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청개구리’


펜타곤이 오는 10일 컴백을 확정 지은 가운데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6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청개구리`를 비롯해 `저두요!!`, `SKATEBOARD`, `밤에 비가 내리면`, `Thumbs Up!`까지 총 5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특히 2번 트랙 `저두요!!`는 멤버 신원이 처음으로 작곡-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신원 특유의 위트가 묻어나는 곡이라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후이와 함께 워너원의 `에너제틱`, `NEVER`는 물론 `빛나리`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프로듀싱 팀 Flow Blow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항상 말을 안 듣는 청개구리가 사랑하는 이를 통해 개과천선하는 동화적인 판타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그리고 "치킨이나 드세요", "박힌 돌 뺀다" 등의 담백하고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지난 4월 발매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빛나리`로 발매 한 달 만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100위권 안에 차트인하며 `역주행`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펜타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