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 쉐프의정육점&정육식당 오픈, "프리미엄 금돼지 삼겹살 맛보러 오세요"
㈜오픈이 런칭한 쉐프의정육점&정육식당이 안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 자리한 쉐프의정육점&정육식당 안산점은 1호점인 잠실새내점과 달리 정육식당을 함께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쉐프의정육점은 하이엔드 워터에이징 숙성육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워터에이징이란 21일동안 물속에서 일정 온도를 유지하며, 고기를 숙성시키는 방식으로 연한 육질과 깊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인근 주민들에게 안산 맛집으로 소문난 쉐프의정육점&정육식당은 매장 안쪽에 고기를 먹을 수 있는 홀이 마련되어 있으며, 정육점에서 판매중인 금돼지 본 삼겹살, 눈꽃목살, 워터에이징 꽃등심, 징기스칸 양갈비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육식당의 대표메뉴인 `금돼지 본 삼겹살`은 갈빗대에 붙은 상위 1% 프리미엄 삼겹살로 육즙이 풍부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런치 메뉴로는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금돼지 김치찌개를 판매한다.

또한 일반 정육식당과는 다르게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눈에 띄는데 ㈜오픈이 지향하는 프리미엄정육점의 장점을 구현해냈다. 여기에 냄새와 유해가스가 나지 않는 인체에 무해한 청결연탄을 사용하는 등 안전성을 강조했다.

㈜오픈 관계자는 "쉐프의정육점 안산점은 정육식당이 함께 있어, 최상급 고기를 바로 즐길 수 있다. 일반 정육식당에선 쉽게 접할 수 없는 징기스칸 양갈비와 금돼지 본 삼겹살 등이 고객들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 정육점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은 F&B사업본부를 필두로 대가원, 도쿄등심, 갓포서울 및 쉐프의정육점 잠실새내점, 안산점을 운영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