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출시 4일 만에 전량 매진
-2차 프리-오더 진행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신제품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One Step Green Hero Calming Pad)`가 출시 4일 만에 완판되었다.

`365일 내 피부를 지켜주는 그린 히어로`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이하 그린패드)는 전 성분 `EWG All Green` 등급의 저자극 진정패드이다.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매일매일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는 물론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코스알엑스는 지난 8월 3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그린패드를 구매 시 휴대용 패드 케이스를 증정하는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하였고, 나흘 만에 준비된 1차 수량 1만개 가량이 매진되며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다.

일명 핌플패드라 불리우는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에 이어 출시한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가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세우며 코스알엑스는 다시 한 번 패드 시장의 독보적인 브랜드임을 증명하였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그린패드는 런칭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라 수량을 넉넉하게 준비했음에도 전량 매진이 되어서 놀랐다."며 "고객들이 먼저 브랜드의 제품력을 인정해 주시고 민감 피부를 위한 각질패드가 출시된 사실에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패드 2차 프리-오더는 9월 4일부터 12일까지 코스알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9월 14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