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KBS1 ‘내일도 맑음’ OST 합류…이별 아픔 그린 ‘좋았었잖아’ 공개


가수 비비안(BBAHN)이 사랑의 아픔을 그린 OST 음원을 발표한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에 나선 비비안은 수록곡 ‘좋았었잖아’를 5일 공개한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가창곡마다 애절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온 비비안은 신곡 ‘좋았었잖아’를 통해 이별의 안타까움을 그리며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린다.

‘바라만 보아도 좋았었잖아 / 아무 말 안해도 알았었잖아 / 그런 너였었는데 이제와 떠나가 버리면 / 남겨진 난 어떡하니 이렇게’라는 노랫말이 어느날 갑자기 헤어져야 하는 극중 인물들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2013년 싱글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로 데뷔한 비비안은 수많은 드라마의 OST 가창자로 참여해 스토리 전개를 극적으로 이끄는 곡을 발표해 왔다.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에 배새롬이 편곡 작업에 참여한 이번 곡은 애절한 멜로디가 비비안의 가창과 어울려 수준 높은 발라드곡으로 만들어졌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설인아 분)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줄거리로 방영 중반기를 지나며 극중 인물들의 갈등이 증폭되며 시청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이번 OST에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비비안이 가창자로 참여해 음악의 품격을 높였다”며 “사랑했던 사람을 두고 보낼 수밖에 없는 한 여자의 아픈 마음을 노래에 담아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전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비비안의 ‘좋았었잖아’는 5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