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100` 예은 "박진영, `예쁜 여자` 말고 `멋진 여자` 되어라 조언"
KBS ‘1 대 100’에 출연한 가수 예은이 프로듀서 박진영에게 받은 조언을 공개했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가 “싱어송라이터 <핫펠트>로 활동 중인데 박진영씨의 마음이 이해가 간다고?” 질문하자 예은은 “많이 이해가 간다. 그리고 해주시는 조언들을 항상 마음에 새기려고 하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MC가 “박진영씨한테 들었던 말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게 있다면 어떤 것인가?”라고 질문하자 예은은 “내 생일에 책을 선물해주신 적이 있는데, 책 앞 페이지에 <예쁜 여자가 되지 말고, 멋진 여자가 돼라>고 써서 주신 적이 있다. 항상 그 말을 새기고 있다”며, 박진영의 편지 내용을 공개했다. 이에 MC가 “이미 어느 정도 달성한 것 같다”고 하자 예은은 “아직 멀었다. 더 멋져지도록 하겠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게스트로는 작가 조승연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과연 예은은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예은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4일(오늘)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대 100’ 예은 (사진=K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