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코자산신탁이 부동산금융사 최초로 전국 대학(원)생 ‘부동산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코람코자산신탁, 대학생 부동산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코람코자산신탁은 최근 부동산투자의 대안으로 떠오르는 리츠(REITs) 시장 민간 1위 기업이자 부동산펀드와 부동산신탁업을 영위하는 종합 부동산금융사입니다.

공모 주제는 밸류애드(Value-add) 전략을 바탕으로 한 오피스 빌딩 가치극대화와 환경 친화적 부동산 개발 아이디어 두 가지로, 참가자들은 이 가운데 하나의 주제를 택해 자유양식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10월 9일까지로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며 회사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월 26일 결과가 발표됩니다.

총 상금은 1,150만원 규모로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3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2팀), 장려상 30만 원(5팀)에게 시상금이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오는 10월 예정인 코람코자산신탁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의 특전이 제공됩니다.

홍은기 코람코자산신탁 경영관리본부장은 “잠재력 있는 우수 인재에게 그간의 노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자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코람코는 앞으로도 부동산산업 전반의 우수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람코자산신탁’ 실시간 채팅이나 홈페이지(www.koramco.co.kr) 또는 공모전 담당자(02-787- 0260)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