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호,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 남주인공 출연


배우 박선호가 순정파 로맨시스트로 변신한다.

오는 9월 10일 정오에 첫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에 출연, 청춘 로맨스에 최적화된 비주얼과 감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인 것.

드라마 <체크, 메이트>는 재즈바 체크메이트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4인 4색의 찬란한 청춘들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리드미컬한 재즈 로맨스로 장혁, 전지현, 조인성, 송중기 등 수많은 배우들의 연기 선생님으로 유명한 안혁모 선생이 연출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박선호는 극중 재즈바의 사장이자 피아니스트인 선호 역을 맡아 친구인 희연과의 관계가 연인으로 일보 전진되길 바라는 로맨틱한 모습은 물론 아티스트로서의 색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줄타는 묘한 기류와 변화하는 감정선을 빈틈없이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박선호는 안혁모 스승의 연기 지도를 받으며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4>, <다시 시작해>, <아임쏘리 강남구>, <시를 잊은 그대에게> 주, 조연을 거쳐 왔기에 이번 작품에서 연출과 배우로 만난 시너지가 어떨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기도.

로맨틱한 피아니스트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박선호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는 4일 정오 티저 영상을 공개, 오는 10일 정오부터 한 편씩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