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멜리, 피부 타입별 골라 쓰는 맞춤형 `멜로우 톤업크림` 3종 출시
코스메틱 기업 ㈜송학(대표 강경아)의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뷰티 감성을 제안하는 뷰티 브랜드 `멜로멜리(meloMELI)`가 최근 `멜로우 톤업크림`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멜로우 톤업크림`은 소비자의 여러 피부 타입을 고려하여 만든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 칙칙한 피부, 붉은 기가 심한 민감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톤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마쉬멜로우처럼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제형이 가볍고, 뭉침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백탁 현상이나 밀림없이 자연스럽게 생얼 피부를 연출 해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멜로우 톤업크림`은 각 피부 타입 별 맞춤형 영양 성분이 함유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식품의약안전처 인증 완료) 제품이다. 피부보습/화이트닝/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3중 히아루론산 ▲글루타티온 ▲녹차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7가지 식물 추출물`로 이루어진 `진정특허성분 (MultiEx BSASM Eco 특허번호 제 10-0812596호)`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유.수분 밸런스 효과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슈퍼 항산화 성분인 슈퍼베리 콤플렉스, 스위스 유기농 식물 추출물로 이뤄진 7가지 콤플렉스를 담아 얼굴의 잡티와 칙칙한 피부 톤을 더욱 생기 있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한편, 멜로멜리는 `멜로우 톤업크림`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제품 할인, 멤버십 무료배송, 톤업크림 체험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9월 6일 동대문 두타에 오픈하는 `삐에로쑈핑 2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