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스텔라맥카트니키즈 갤러리아 백화점 단독 매장 오픈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는 프리미엄 아동복 편집숍 `리틀그라운드`에서 전개해 온 `스텔라맥카트니키즈`를 갤러리아백화점에 단독 매장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단독 매장 오픈은 스텔라맥카트니 키즈의 국내 브랜드 선호도와 매출 성장에 따라 리틀그라운드와 스텔라맥카트니 본사 협업을 통해 단독 매장으로 전환했다.

오픈한 매장은 36m²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매장 인테리어와 집기까지 모두 `스텔라맥카트니` 본사에서 관장했다. 전체 컬러는 옐로우를 활용해 화사하게 표현했으며, 네이비와 레드 컬러를 함께 사용해 통통 튀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픈 첫날 매장에는 각종 패션지 관계자와 유명 키즈 모델 방문이 줄을 이었다. 또한 리뉴얼 오픈을 개념해 캘리그라피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텔라맥카트니 키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캘리그라피로 직접 그린 커스터마이징 에코백을 증정한 것.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스텔라맥카트니 키즈 매장에는 의류와 액세서리 등 총 2백여 가지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며 "그중에서 70스타일은 오직 모노샵에서 선보이는 단독 상품으로 구성했으므로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텔라맥카트니`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을 추구하는 영국의 디자이너이자 브랜드로 여성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란제리, 아이웨어, 향수, 키즈 컬렉션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