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 3일 공개


글로벌 하이틴 챔피언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새 미니앨범 ‘We Go Up’(위 고 업)이 3일 발매된다.

NCT DR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은 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We Go Up’은 올드 스쿨 감성을 담은 랩핑과 반전되는 보컬 훅의 조화가 매력적인 어반 힙합곡으로, 가사에는 계속해서 성장해 나아가는 NCT DREAM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향한 열정을 표현했으며,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함께 만날 수 있어 풍성함을 더한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펑키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레트로 감각의 R&B곡 ‘1, 2, 3’(원, 투, 쓰리), 오랜 친구들과의 이별을 감성적으로 그린 미디엄 팝곡 ‘너와 나 (Beautiful Times)’,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의 트랩곡 ‘Drippin’’(드리핑), 마크, 제노, 재민, 지성이 작사에 참여해 서로를 향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Dear DREAM’(디어 드림)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NCT DREAM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NCT DREAM은 3일 오후 8시 25분부터 네이버 V LIVE의 NCT 및 NCT DREAM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NCT DREAM “DREAM CAMP”’(엔시티 드림 “드림 캠프”)를 진행, 새 미니앨범 작업기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 컴백 무대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어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NCT DREAM은 오는 4일 SBS MTV ‘더쇼’, 5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We Go Up’의 무대를 선사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