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최저가"…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수원 가구거리축제 기념 세일
최근 불어 닥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열풍은 신혼부부들의 결혼문화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과거 가전제품이 주요 혼수품으로 손꼽히던 것과는 달리 현재에는 건강한 잠자리를 통해 행복을 느끼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침대`와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매트리스는 개인의 체중과 체형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경우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척추와 목 건강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어 더욱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에서는 수원가구거리축제를 맞이해 전 매장 전 품목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하며 신혼부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중에서도 가장 선호도가 높고 인정받은 매트리스만을 취급하는 전문 가구 할인매장이다.

더슬립은 최근 1급 발암물질인 라돈이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가중시키는 가운데 국내보다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라돈 파동의 주범인 `음이온 파우더` 성분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제품만을 취급함으로써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이 곳은 전국 단위로 쇼룸을 운영하면서 미국의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하고 있으며, 중간 가격 거품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를 제공 중에 있다. 전 품목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더슬립 매장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대전청주점과 대구점 등이다.

소비자들은 각각의 전시장을 방문해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을 비롯한 고품격 수입매트리스들을 직접 만져보고 누워 보는 등 직접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을 받는 것 역시 언제든 진행할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자사 전시장에 방문하게 되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수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모두 부담 없이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다양한 제품들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전 품목 할인 행사는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와 함께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썰타, 매그니플렉스, 옵티멈, 엠릴리, 코르시카나, 크라운주얼 등 꿈의 매트리스로 불리는 고품격 수입매트리스 제품들을 모두 합리적인 가격대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