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입주 및 신혼가구 대상 맞춤 가구 제작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아토피와 호흡기 질환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맞춤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2대째 가업을 이어온 원목가구 공장이자 가구 공방으로 국내 제작과 더불어 주문 후 제작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맞춤 가구를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과감히 제외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문 제작할 수 있어 공간의 완성도는 물론 활용도 높은 원목가구 인테리어를 새롭게 제안하고 있다.

현재 베이직가구의 쇼룸과 홈페이지에서는 최대 ~20% 할인의 메인 행사와 진열상품, 드라마 협찬 가구 할인전, 제네바 스피커 추첨 이벤트, 쇼룸 방문 시 접이식 베이비 체어 증정, 무상 사후 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MDF, 무늬목 소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100%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하여 습도와 기온 변화에 강해 오랜 시간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원목가구를 선보여 구매 고객의 만족도와 자체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원목 침대, 10자 원목 장롱,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원목 테이블, 원목 식탁, 원목 거실장, 원목 수납장, 원목 책장, 원목 TV 책장, 원목 장식장, 우드 슬랩, 월넛 맞춤 가구 등 끊임없는 디자인 개발로 신제품이 꾸준하게 출시되어 폭넓은 선택을 기대할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과 매해 일정 기간 동안 무사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1-3F/2000평)은 서울 가구단지, 논현 가구단지, 아현 가구단지, 분당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마석 가구단지, 부천 가구단지, 인천 가구단지, 부평 가구단지와 인접한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쇼룸 방문 시간이 늦어지는 경우엔 고객센터 예약 상담 접수를 통해 운영이 종료되는 오후 8시부터 오전 12시까지 별도 방문하여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업무 외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문의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