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타제로, ‘댄스+센스+칼군무’ 모두 갖춘 준비된 아이돌


아이돌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K타이거즈 제로(이하 케타제로)가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케타제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BC MUSIC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 ‘신동의 킥서비스’에 출연하고 있다.

‘신동의 킥서비스’는 11인조 혼성그룹 케타제로(형균, 태주, 준희, 강민, 성진, 현민, 건우, 태미, 윤지, 은재, 민지)의 아이돌 데뷔를 위한 준비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케타제로는 선배 라붐과 B.A.P, KARD의 ‘킥’을 전수받고자 치열하게 그들과 대결하고 있다.

특히 케타제로는 완벽한 호흡으로 선배들을 긴장시키는 가하면, 남다른 협동력, 칼군무, 센스, 입담 등으로 ‘명불허전 케타제로’임을 증명해보이고 있다.

케타제로가 ‘신동의 킥서비스’를 통해 예능감과 팀워크를 선보였다면, 유튜브 채널을 통해선 다양한 커버 댄스 영상과 커버 영상 등으로 열심히 아이돌 데뷔 준비 중임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각 커버 댄스 영상들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고, 공식 채널 구독자 수는 90만 명 이상이다.

태권도와 퍼포먼스를 결합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친숙하게 다가오고 있는 케타제로. 국내는 물론 애쉬튼 커쳐와 휴 잭맨 등 해외 스타들의 호응까지 얻으며 전 세계 팬들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케타제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며 동시에 아이돌 데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