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아카데미, 10주년 기념 `2018 DREAM CONCERT‘ 개최


FNC아카데미가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공연을 준비한다.

FNC아카데미는 오는 9월 2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콘서트 ‘FNC ACACDEMY 2018 DREAM CONCERT’를 개최한다.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드림 콘서트’는 FNC아카데미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콘서트다.

‘드림 콘서트’에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수강생만 무대 위에 오를 수 있다.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된 출연진들은 2개월의 준비기간 동안 보컬, 댄스, 퍼포먼스, 스튜디오 레코딩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받았고 완벽한 팀워크를 만들며 공연을 준비해왔다.

현직에서 활동 중인 프로들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음악적 지식을 익히고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인정받은 연습생들이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를 모은다. 그 동안 여러 기획사의 캐스팅 디렉터들이 매년 열린 공연에 참여해 많은 연습생과 보이그룹, 걸그룹 멤버를 탄생시킨 바 있다.

이번 ‘FNC ACACDEMY 2018 DREAM CONCERT’는 K-POP을 중심으로 힙합, 걸그룹, 보이그룹, 솔로, 듀엣, 댄스퍼포먼스 등 다채롭고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FNC아카데미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엔플라잉, SF9, 허니스트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소속되어 있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음악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