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우 유주은, tvN `빅 포레스트` 캐스팅…신동엽-정상훈과 웃음 폭탄 예고


신예 배우 유주은이 `빅 포레스트`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배우 유주은이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빅 포레스트`는 서울 대림동을 배경으로 망한 연예인 신동엽(신동엽)과 짠내 나는 사채업자 정상훈(정상훈), 조선족 싱글맘 임청아(최희서)가 좌충우돌하며 펼쳐내는 이야기를 담은 블랙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유주은은 반전매력의 소유자인 캐시(미스 리) 역으로 등장해 아이돌 같은 비주얼과 청순한 이미지를 무기로 한 반전 매력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주은이 소속된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안세하, 김법래, 강기둥, 김기무, 김윤서, 윤다경, 곽정욱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으며, 최근 이장우까지 합류시키며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 구축된 가운데 신예 연기자로서 앞으로의 행보를 주목할 배우로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유주은은 지난 8일 진행된 첫 촬영 현장에서 “맛깔 나는 연기와 대사 처리로 신인 답지 않은 연기를 뽐내며 현장 관계자들에게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신인답지 않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앞으로 드라마를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유주은이 출연 하는 `빅 포레스트`는 오는 9월 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