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소리 소리, 솔로 데뷔 싱글 `터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화면 가득 채운 섹시미`


코코소리 소리가 솔로 데뷔 싱글 `Touch(터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리는 지난 3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 싱글 `Touc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리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모는 물론, 육감적인 비키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영상미와 소리의 청순하고 섹시한 이미지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영상은 `Touch`를 통해 좀 더 과감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이겠다는 소리의 각오가 여실히 드러났다고 할 수 있다.

또 영상 내내 상큼한 소리의 보이스컬러와 중독성 강한 `Touch`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뮤직비디오 본편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Touch`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댄스 장르로, 베이식이 랩피처링에 참여하면서 곡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곡에는 1Million Dance Studio 최효진이 안무를 담당했으며,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다. 또 코코소리 데뷔곡 `다크서클`부터 함께한 프로듀스팀 가면라이더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해외 스타들의 무대 의상으로 유명한 Atsuko Kudo가 커스터마이징한 라텍스 의상들, 그리고 일본 사진집 판매기록을 세운 인기 포토그래퍼 Nakamura Kazutaka가 재킷 사진을 촬영했다고 알려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소리는 내달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싱글 `Touch`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