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신곡 `4년` 9월 6일 발표


가수 박재정이 오는 9월 6일 신곡 `4년`을 발표한다.

박재정은 지난 3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노래를 자주 발매하고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며 신곡 소식을 전했다.

`4년`은 박재정이 지난 4일 발표한 `가사`에 이은 두 번째 자작곡으로, 4년 동안 좋아했던 첫 사랑에 대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이다.

박재정은 팬카페에 "팬미팅이 끝난 지 이제 3주가 지났지만 아직도 선명한 느낌"이라며 "그 때, 그 곳의 여러분에게 받은 에너지가 강했는지 목 관리, 건강 등 제가 스스로 더욱 잘 챙기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여러분께 늘 고마운 마음"이라며 "여러분이 항상 기대할 수 있게 제가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2014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박재정은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두 남자`, `여권`, `시력`, `악역`, `니가 죽는 꿈` 등 발라드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젊은 발라더로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정통 발라드 넘버들을 통해 발라드에 최적화된 목소리와 감수성을 인정받은 박재정은 자작곡 `가사`에 이어 이번에 공개될 `4년`을 통해 한층 성장한 작사, 작곡 역량까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박재정은 예능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 tvN `짠내투어`에서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박재정은 추석 연휴에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독수공방`에 출연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