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샤, 다사다난 컴백에도 ‘WHAT THE HECK’ 향한 폭발적 반응


걸그룹 샤샤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6시 ‘WHAT THE HECK’을 발매한 샤샤는 곡 공개에 앞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샤샤의 컴백은 다사다난했다. 멤버 완린이 쇼케이스 도중 쓰러지는 돌발사고가 발생했고 건강을 위해 당분간 5인 체제로의 활동을 예고하게 됐다. 완린의 부재에도 샤샤는 빈자리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꽉 찬 ‘WHAT THE HECK’ 무대로 대중을 만나 격려와 호응을 받고 있다.

샤샤의 ‘WHAT THE HECK’은 연락이 닿지 않는 남자친구를 기다리며 시시각각 변하는 마음을 담은 만큼, 샤샤만의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멤버들의 표정 등이 담겨 보고 듣기만 해도 흥이 난다.

또 EXID ‘위아래’, 카라 ‘미스터’ 등을 만든 야마앤핫칙스 배윤정 단장을 비롯해 엑소 ‘으르렁’을 작곡하고 딘을 데뷔시킨 줌바스의 대표 프로듀서 신혁, 마마무 ‘뉴욕’, B.A.P ‘허니문’ 등을 연출한 바토스 필름 임석진 감독이 샤샤의 이번 앨범에 참여해 완성도까지 높였다.

샤샤는 이번 활동을 통해 “발랄함과 시크함, 우아함, 예쁨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 ‘WHAT THE HECK’으로 음원사이트 차트인도 하고 싶다”고 전했기에 팔색조 모습을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

현재 샤샤는 ‘WHAT THE HECK’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