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의 닥터펩티 아미노 100K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샴푸에 이어 출시 5분 만에 1차 선주문 완판
제이앤코슈의 프리미엄 펩타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dr.pepti)`가 지난 5월 출시한 `아미노 100K 프리미엄 샴푸`에 이어 `아미노 100K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를 런칭, 1차 주문접수 5분 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새롭게 출시한 `아미노 100K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는 샴푸와 동일하게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모발 구조와 유사한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건조한 두피와 손상된 모발을 개선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특허원료 홍삼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한 모발과 탈모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성분이 탈모의 원인이 되는 요소를 제거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카멜리아키시씨오일 등 6가지 식물성 오일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부여하여 매끄러운 모발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아미노 100K 프리미엄 라인은 펩타이드와 자연유래 아미노산계 성분에 주목하여,

탈모 증상으로 고민하는 소비자의 두피와 모발을 확실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주력했다"면서 "트리트먼트 또한 모발 구성 단백질과 유사한 성분의 `아미노산 콤플렉스`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되찾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