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미국투자이민 박람회 9월 12일 개최
전 세계 최대 미국투자이민 박람회(2018 EB-5 & U global EXPO Seoul)가 오는 9월 12일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개최된다.

주최측인 EB-5 Investors Magazine & U Global은 매년 전 세계 각지에서 미국투자이민 컨퍼런스를 주최하고 관련된 잡지를 발행하는 미디어업체로서 미국투자이민 분야에서는 가장 권위 있는 전문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2016년 초반부터 비숙련 취업이민(EB-3) 카테고리를 통해 이민 비자를 취득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짐에 따라 미국 영주권 취득을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미국투자이민(EB-5)을 선택하는 이들이 급증하는 추세이다. 그로 인해 한국에서의 미국투자이민 비자는 2015년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로 미국투자이민(EB-5)과 전 세계 투자 이민에 경험이 많은 전문가들(국내 대표 이주 공사, 미국 현지 부동산·프로젝트 개발사, 로펌 변호사 등)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얘기를 나누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며, 관심 있는 일반인들에게도 프로젝트 선정, 이민 회사 결정, 법률 서비스 등에 대한 1:1 상담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투자이민(EB-5)에 대한 최근 동향과 향후 방향, 미국 외 인기 있는 타국가들의 투자이민에 대한 내용 등을 주로 다룰 예정이다. 신청은 Eb5 investors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