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데뷔 앨범 美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 기록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美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TOP4에 진입하며 완전체의 풀 파워를 보여 주고 있다.

지난 28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월드 앨범 차트 순위에 따르면 이달의 소녀의 데뷔 앨범 `+ +`(플러스 플러스)는 방탄소년단에 이어 4위에 랭크됐다.

뿐만 아니라 이달의 소녀는 앞선 유닛 활동에서도 월드 앨범 차트 10위와 6위를 기록하며 완전체 데뷔 전부터 심상치 않은 기운을 예고해왔다.

또한 완전체 앨범 `+ +`는 발매 직후 미국과 영국 등 6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 22일 오전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랭킹 1위를 기록, 완전체 풀 파워를 보여줌과 동시에 전 세계가 주목하는 `괴물 신인` 임을 입증해보였다.

이달의 소녀 완전체 데뷔 앨범 `+ +`는 타이틀곡 `Hi High`를 포함해 리드 싱글 `favOriTe`, `+ +`, `열기`, `Perfect Love`, `Stylish` 총 6곡이 담겨있다.

또한 타이틀곡 `Hi High`는 12명의 완전체가 모였을 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하이에너지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지만 튕기고 싶은 감정을 멤버들만의 캐릭터를 통해 가사로 담아냈다.

이달의 소녀는 각종 음악 프로와 라디오, 팬 사인회 등을 통해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