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9월 2일 맥시 싱글 `Koong! Pop!(쿵! 팝!)` 발표


가수, 배우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정진운이 9월 초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29일 "정진운이 오는 9월 2일 맥시 싱글 `Koong! Pop!(쿵! 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oong! Pop!`은 신나는 리듬 소리 `쿵`과 톡톡 튀는 `팝`을 합친 의성어로, 이번 맥시 싱글에 수록된 3곡의 재기발랄한 분위기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싱글은 정진운이 그동안 보여온 얼터너티브 록 감성과 함께 신나는 신스팝 장르를 내세워, 좀 더 넘치는 에너지와 역동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진운은 지난 2016년 첫 맥시 싱글 `WILL(윌)`을 시작으로 지난해 싱글 `Love Is True(러브 이즈 트루)`와 지난 4월 싱글 `널 잊고 봄` 등을 통해 자작곡을 발표하고, 다양한 공연, 페스티벌 무대에 서며 꾸준히 성장하는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정진운은 가수뿐만 아니라 최근 SBS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과 Olive 예능 `서울 메이트`를 통해 배우, 방송인으로서도 존재감을 보여주는 등 매력 만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정진운의 맥시 싱글 `Koong! Pop!`은 9월 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