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만 투자하세요!"…YES24 한능검교재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8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중급 교재 역시 관련분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어 한능검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그렇다면 에듀윌 `2주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은 무엇일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 전략 교재라는 점이 가장 큰 인기요소로 분석된다. 고급 교재의 경우 제3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를 수록한 교재라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최신 기출을 통해 수험생들이 출제 경향을 완벽히 분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3.0 교재`는 1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에듀윌 한국사 시리즈의 노하우를 담아내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지난 5월 9일에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일 판매량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도서를 구매하면 72가지 주제의 핵심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를 무료 제공하며, 2주끝장 교재와 연계된 한국사 `끝장스쿨 14강 압축팩`과 최종점검이 가능한 `빈출 키워드 노트` 등도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은 매번 한능검 시험 직후 유튜브를 통해 가장 빠른 가답안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매회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셉트로 높은 시청자 수를 기록 중인데, 8월에는 무더위를 쫓는 납량특집으로 진행되어 총 38,718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한편,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무원 경력경쟁채용시험에서 가산점을 받고 있으며, 일부 공기업 및 사기업의 사원 채용이나 승진 시 반영이 되고 있다. 대학의 수시 모집 및 공군, 육군, 해군, 공군, 국군간호사관학교 입시 시에도 가산점을 받는 등 활용도가 매우 높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