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송지효, 드라마 고사장서 핏빛 페인트 범벅 포착


‘러블리 호러블리’ 송지효에게 다시 한 번 불운의 그림자가 드리운다.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측은 28일 드라마 고사장에서 새빨간 페인트를 뒤집어쓴 송지효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운명 교체기를 맞은 필립(박시후 분)과 을순(송지효 분) 사이 행과 불행의 줄다리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사과나무 목걸이를 다시 찾은 을순은 무심코 들어간 마트에서 경품이 당첨되기도 하고, 길에서 돈을 줍는 등 행운이 찾아오기 시작했다. ‘검은 마스크’의 정체가 수면 위로 모습을 조금씩 드러낼수록 필립에게는 불운의 기운이 다가왔다. 을순은 기자회견장에서 깜짝 결혼발표와 키스로 총에 맞을 뻔한 필립을 구해냈지만, 또다시 꿈속에서 피범벅이 된 타일 바닥과 어딘가를 향해 총구를 겨누는 남자의 모습을 본다. 을순은 필립에게 또 다른 위기가 닥쳐오고 있음을 직감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행운의 여신’으로 거듭난 송지효가 다시 ‘짠내 폭발’하는 모습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머리 위로 떨어진 페인트 통을 미처 피하지 못하고 온몸이 새빨간 페인트에 뒤덮인 을순. 깜짝 놀란 표정을 하다가도 이내 자신에게 찾아온 불행을 익숙한 듯 받아들이는 체념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각기 다른 표정으로 이를 지켜보는 필립, 성중(이기광 분), 윤아(함은정 분)의 모습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닥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28일 방송되는 ‘러블리 호러블리’에서는 ‘귀, 신의 사랑’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드라마 고사장에서 수모를 당하는 을순의 모습이 그려진다. 성중과 필립의 도움으로 꿈에 그리던 ‘입봉’까지 눈앞에 둔 을순. 지긋지긋한 불운을 벗어 던지는 듯했던 을순이 또 어떤 사고와 얽히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을 접한 시청자들은 “을순이 짠내 언제 벗나요”, “송지효 체념한 표정이 더 슬프다”, “빨리 을순이에게 행운이 찾아왔으면”, “그럼 필립은 다시 운빨 날리게 되나?”, “을순이 행운기 왜 이렇게 짧지. 슬프다”, “필립 을순 함께 행복할 순 없나요” 등 ‘운명 공유체’ 두 사람을 향한 관심 어린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 11, 12회는 28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