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피부, 정화를 위한 모공 케어 포어 마스크 30~40% 할인 행사
시대가 빠르게 변화 하면서 화장하는 남성, 관리하는 남성들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여성보다 피부 관리에 대한 지식이 적은 남성들은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여기 남성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더마엘라비에 안티폴루션 포어 마스크 포맨이 할인 행사중이라고 밝혔다.

요즘 같은 날씨에 미세먼지와 오염 환경으로부터 피부 정화는 필수이다. 포어 마스크는 감귤, 브로콜리, 알로에의 3가지 천연식물성분이 도시 환경에서 매일 지치고 거칠어진 남성피부를 매끄럽게 감싸고 제주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남성용 마스크 팩이다.

포어 마스크에는 수분 밀도는 높이고 광채는 차오르며 매끈한 피부결까지 피부의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피부 생명력의 열쇠가 들어있다. 더하여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브로콜리, 알로에, 동백꽃, 병풀, 녹차, 로즈마리잎, 황금 등 여러 가지 건강한 피부영양성분이 들어있다.

피부의 모든 것은 수분 공급으로부터 시작된다. 노폐물관리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까지 도움을 주며 특허 받은 천연 코코넛으로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즈시트 3중 보습이 가능하고, 신선하고 안전하게 피부에 에센스를 전달 해 주는 포어 마스크는 많은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현재 봄코리아에서 포어마스크가 2set 30%, 3set 40%할인 행사 중이라고 전했다. 트리플 ‘S’(Summer/ Sample/ Sale) 세일로 리커버리 마스크, 포어마스크, 리커버리 선블럭까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