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치아 상태와 치아 불균형을 3D 스캐너를 통해 검사하고 구강 검진과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가 개최됩니다.



또, 당뇨병 예방을 위한 혈당을 측정하고 가그린과 미스트, 에센스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가 열립니다.



한국경제TV는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에서 `2018 안티에이징&헬스 페어`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임플라인치과그룹이 참여해 참관객들을 위한 구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 한국당뇨협회에서 무료로 혈당을 측정해 주며, 당뇨병 예방을 위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행사장 `안티에이징 큐브`에서는 동성제약과 한미약품, 다나컴퍼니가 참가해 참관객들에게 사은품은 물론 다양한 화장품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퍼푸드 큐브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인 칼로커트와 아이클타임이 제품 구매 고객에게 1개월 추가 증정분을 드리며, 듀오락과 락토클리어, 포모라인 특가 판매도 실시됩니다.



또,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브랜드 `뉴오리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덴탈&헬스케어 큐브에서는 참관객에게 선착순으로 가그린 파우치를 증정하며, 체험관 큐브에서는 매일유업의 `브이플랜`과 광동제약의 `비타500`, CJ헬스케어의 `헛개수`를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나눠 줍니다.



이 밖에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 교수들과 우수한 병원 대표원장들의 명품 건강 강좌도 매일 다양하게 펼쳐집니다.



전시회 관람을 원하는 참관객은 `안티에이징&헬스 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건강박람회인 ‘2018 안티에이징& 헬스 페어’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무료 사은품 증정-각 부스에서 제공>

동성제약, `에이씨케어 RX` 미스트 및 스팟아웃 샘플 1,000개 선착순

한미약품, `프로-캄` 부스에서 피부 고민 상담시 무료 샘플 3가지 증정 및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에센스 미스트 본품 증정

동아제약, 가그린 파우치 2,500개 선착순

매일유업, `브이플랜` 매일 각 300개 선착순

광동제약, `비타500` 매일 각 400개 선착순

CJ헬스케어, 헛개수 매일 각 400개 선착순

동화약품, 미인활 매일 각 100개 선착순



<할인 이벤트>

쎌바이오텍, 듀오락 및 락토클리어 20% 할인

유유제약, 포모라인 제품 특가 판매

두드림, 칼로커트 및 아이클타임 제품 구매시 1개월 추가분 증정



[2018 안티에이징&헬스 페어] 혈당·치아 무료 검진에 풍성한 사은품까지


양재준기자 jjy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