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8·S9·노트8·노트9 할인 국대폰, 재고정리 中
지난 24일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가 정식 출시됐다. 갤럭시노트9는 전작 갤럭시노트8보다 약 2~3주 가량 빠르게 출시됐다 이 같은 조기출시 이유는 애플 등 경쟁업체의 신제품 출시 전에 출시하여 하반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함이다.

다음 달부터 글로벌 주요 제조사들의 대화면 스마트폰 신제품도 잇따라 출격하는 만큼 삼성전자의 전략에 맞게 앞서 하반기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 네이버 카페 ‘국대폰’ 은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재고 정리에 나서 온라인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7, S8, 노트8, S9, 노트9 등 신규 스마트폰 출시마다 사전예약을 진행 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 입지를 다져왔으며 효도폰, 학생폰,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할인율을 대폭 강화하여 출고가 기준 최소 50%부터 10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인기몰이 중이다.

국대폰에서는 갤럭시S8 10만 원,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LG G7 20만 원대, V30 10만 원, 아이폰6S 만 원 등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8,X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 갤럭시노트9 구매 시 기어 아이콘X를 가입 유형 상관없이 100% 전원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기어아이콘X와 애플 정품 에어팟은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으로 시중에서 구매 시 10~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