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씰리매트리스까지 할인하는 전 제품 세일"
요 근래 날씨가 크게 변덕을 부리면서, `꿀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취침에 도움을 주는 용품 및 침구류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특히 다수의 사람들은 매일 숙면을 도모함으로써 항상 개운한 생활을 영위하고자 기능성 침대 매트리스를 새로 구매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추세가 계속되는 와중에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이 씰리매트리스까지 할인하는 전 제품 세일을 개시한다고 밝히며 소비자들을 학수고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 곳은 그 동안 시즌 및 이슈별로 활발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실시해 온 침구 전문 가구 할인매장이다.

더슬립을 세일 기간 동안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모든 품목에 할인을 적용한다. 그만큼 이번 세일을 향한 기대치가 비교적 높게 나타나고 있는 중이다. 소비자들은 해당 브랜드가 실시하는 할인 행사를 통해 인기 수입매트리스들을 라인별로 만나 보는 것이 가능하고, 각각의 매트리스를 전부 체감해 본 뒤 비교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은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외에도 모든 제품군에 적용된다. 킹스다운과 썰타,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코르시카나, 헤밍웨이, 옵티멈, 엠릴리 등 인지도 높은 라인업들이 매트리스 구입 희망자들에게 제공된다. 모든 품목들은 `라돈 파동` 가운데 유해 물질로 위험성이 부각됐던 `음이온 파우더`가 전혀 들어 있지 않다. 그만큼 안전성을 우려할 필요가 없다.

더슬립 이벤트 홍보처 관계자는 "자사는 숙면 용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 속에서 소비자들의 수면 건강 증진을 돕고자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포함 전 제품 세일을 실시하게 됐다. 자사 전시장에서는 언제든 편하게 각 품목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도 제공되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미국에서 명품 등급으로 분류되는 각 매트리스를 전용 창고로 직수입해 전시-판매하며 인정 받고 있는 중이다.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유지 관리비 절감 및 중간 유통과정 최소화를 실현함으로써 정직한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 이러한 더슬립은 대구점과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시장에서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다채로운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각각의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