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할인…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구매할 `절호 찬스`

계속되는 열대야가 한풀 꺾이면서 가을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가을은 밤낮의 일교차가 커 신체가 달라진 기온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각종 질병에 걸릴 수 있는 시기이다.

때문에 더욱 각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며, 튼튼한 면역력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한 수면이 유지돼야 한다. 최근 이를 위해 많은 소비자들은 가을철을 맞아 침구와 관련 제품을 구매하는 추세이다.

이에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더슬립`에서는 가을을 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인기 품목인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한 전 품목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슬립은 그 동안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이름을 알리며, 잠을 이루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수면 환경 개선에 일조해 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라인업은 물론 스턴스앤포스터와 에어룸, 썰타, 매그니플렉스, 옵티멈, 엠릴리, 코르시카나, 크라운주얼 등 이미 많은 이들로부터 그 품질을 인정받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슬립에서는 현재 전국 단위로 쇼룸을 운영하면서 미국의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하기 때문에 중간 가격 거품이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라돈 파동의 주범인 `음이온 파우더` 성분이 전 제품에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아 믿고 안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은 더슬립 매장을 방문할 시 컨설팅 전문 인력에게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고 각 제품별 상담과 함께 직접 만져보고 체감한 뒤 비교 구매를 진행할 수도 있다. 전시장에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수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이 모두 진열되어 있어 각 제품들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더슬립 관계자는 "태풍이 끝나고 나면 곧 환절기가 다가오는데, 이를 대비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매트리스 관련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이에 자사에서는 소비자들의 원활하고 편안한 수면을 위해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마련했으며, 대대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 구매 시 부가 상품 할인까지 누릴 수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대전청주점과 대구점, 일산파주점, 분당용인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각 전시장에서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을 비롯한 고품격 제품들이 수도권 최대 규모와 최다 브랜드로 전시되고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