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요정 귀환!" 클레오 채은정, 맥심 9월호에서 건강 섹시미 대공개

추억의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맥심 9월호의 화보 모델로 등장했다.

서울 연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채은정은 스트리트 패션과 수영복 등을 소화하며 건강미 넘치는 섹시함을 과시했다. 촬영이 시작되자 달라지는 그녀의 눈빛에 포토그래퍼 박율은 "역시 프로다, 전설의 귀환이란 표현이 아깝지 않다"며 찬사를 보냈다.

"남자 아이돌에게 내가 먼저 고백하기도 했다"라고 밝힌 채은정은 그 당시 연애 방식에 대해 "코디네이터가 앨범 안에 연락처를 넣어 상대에게 전해주기도 했다. 데이트는 인적이 드문 동굴 같은 곳을 선호했다"라고 설명했다.

채은정에게 클레오 데뷔 전 핑클에 합류할 뻔한 일화를 묻자 "당시 많은 후보 중 한 명이었는데, 녹음하던 중 말실수를 해서 무산됐다. 아픈 과거다"라고 대답했다.
"원조 요정 귀환!" 클레오 채은정, 맥심 9월호에서 건강 섹시미 대공개

한편 그녀는 "이제는 클레오란 타이틀을 떼고 싶다"고 고백했다. 채은정은 "필라테스 자격증도 따고, SNS 관리 및 유튜브 방송도 기획 중이다.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만나 뵙게 될 것"이라고 약속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채은정의 화보가 수록된 맥심 9월호에는 이외에도 레이디스 코드의 섹시 아이콘 애슐리의 표지 화보, SBS 축구 해설위원 박문성, 차세대 트로트퀸 가수 설하윤, 코믹 성대모사로 사랑받는 3인조 유튜버 보물섬, 국대 아이스하키 선수 오현호, 미스맥심 이예린, 채아, 박무비 등의 비키니 특집, 맥심 풀파티 현장 화보 등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MAXIM KOREA

연예기획취재팀 박성기 기자 ent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