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美 빌보드 독점 인터뷰 “해외 투어 시작, 새로운 도시 찾아간다”


미국 빌보드가 아이콘과의 독점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23일(현지 시각) 아이콘은 빌보드를 통해 이번 신곡 ‘죽겠다’로 컴백한 소감, 포인트 안무 소개, 멤버별 좋아하는 수록곡, 앞으로의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아이콘은 “1년 동안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하는 것이 쉽지 않는 일이다. 그러나 우린 해냈고, 굉장히 축복받은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신들이 팬 아이코닉이라면 어떤 멤버를 좋아하겠는가’라는 질문에 준회는 윤형을 지목하며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다”라고 대답했다. 또 진환은 찬우를 꼽으며 “저보다 키가 크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끝으로 2018년 계획에 대해 아이콘은 “해외 투어를 시작한다. 또 새로운 앨범도 작업 중이다”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팬들과 계속해서 호흡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멤버들은 “투어를 개최한 적 없는 도시들도 방문한다. 많은 환영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아이콘은 8월 18일 서울에 이어 9월 22일 타이베이, 10월 13일 쿠알라룸푸르, 10월 19일~20일 방콕, 11월 4일 싱가포르, 11월 11일 마닐라, 11월 18일 자카르타, 11월 25일 홍콩 등 8개 도시로 찾아간다. 추가 발표되는 도시들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이콘이 국내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어떤 발자취를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