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8·노트8·노트9·S9 등 재고떨이, 핫딜폰 ‘휴대폰구매TIP 공개’
다수의 제조사들의 새로운 모델 출시에도 꺾이지 않고 갤럭시 브랜드를 앞세워 오랫동안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재고떨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내용에 따르면 네이버 회원 수 26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재고떨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휴대폰 구매 TIP을 공개했다.

핫딜폰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은 최신 스마트폰보다 한 세대 전 플래그십 모델을 대상으로 특가 진행 중인 모델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인 구매다. 이에 갤럭시S7 엣지, S8, S9, 노트8 등을 대상으로 할인율을 대폭 강화하여 특가 판매 중이다.” 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7 엣지 0원,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LG G7 20만 원대, LG V30 8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9와 아이폰8, 아이폰X를 대상으로 구매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갤럭시노트9 구매 시 기어 아이콘X, 아이폰8, X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가입 유형 상관없이 100%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과 기어아이콘X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시중에서 구매 시 10~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