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듀오 취미, 달달한 러브송 ‘Honey’ 23일 발표


혼성듀오 취미(CHMMI)가 달달한 사랑노래로 가요계 컴백한다.

취미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Honey’를 발표하고 음악팬들을 찾는다.

이번 신곡 ‘Honey’는 이전에 보여줬던 취미의 색깔과는 조금 다르게 바이올린의 어쿠스틱한 라인이 주를 이루는 하우스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고만 있어도 가슴이 뛰는 설렘을 표현한 노래로 효정과 MHL의 사랑스러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너의 미소는 날 한없이 녹아내리게 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 사랑스러워 눈을 뗄 수 없게’, ‘가만히 널 바라보고 있어도 괜히 웃음만 나’ 등의 달달한 가사는 현재 사랑을 하고 있는 이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전망이다.

지난 6월 가요계 정식 데뷔한 취미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을 소비하는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으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소속사 누플레이 측은 “‘Honey’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사운드와 꿀처럼 달콤한 취미만의 매력이 담긴 곡이다”라며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돌아온 취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취미의 멤버 MHL은 호주와 한국을 오가며 대중음악 작곡가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다. 또 다른 멤버 효정은 그라폴리오와 OST 제작사 오우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한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OST 작곡 공모전에서 우승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