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입대, 삭발머리에도 빛나는 미모 `충성`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28)이 21일 입대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은광은 이날 강원도 화천 제27 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이기자부대는 배우 유준상·유승호가 거쳐 간 곳으로 현재 빅뱅 대성이 이곳에서 복무 중이다.

서은광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안녕 멜로디(팬클럽), 내 사람들! 비투비 1기 리더 서은광이라고 해"라며 손편지를 올렸다.

그는 "비투비에게 우주만 한 행복감, 노래해야 하는 이유,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 지쳐 쓰러질 것 같아도 일어설 힘을 선물해줘서 고마워"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확히 14시간 뒤면 입소식이다. 난 머리를 밀었어. 중고등학생 때 밀고 다니다가 10년 만에 미니까 진짜 시원하고 편하다"라며 "비투비 2기 리더 민혁이와 동생들 잘 부탁할게. 다시 만날 날까지 다 같이 화이팅합시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썼다.

2012년 비투비로 데뷔한 서은광은 `무비`(MOVIE),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된다` 등 히트곡을 냈다. 솔로로는 뮤지컬 `광화문 연가`, `햄릿`, `삼총사`, `바넘: 위대한 쇼맨`에서 활약했다.

7인조 비투비 멤버들 가운데 서은광이 첫 번째로 입대하면서 비투비는 당분간 6인 체제로 전환한다. 리더는 이민혁(28)이 맡게 된다.

김주리기자 yuffie5@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