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로시(Rothy), 데뷔 앨범 `Shape of Rothy` 콘셉트 포토 공개…청순 소녀의 변신


오는 30일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둔 신예 로시(Rothy)의 첫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로시는 2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Shape of Rothy`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데뷔 커밍순 포토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로시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데뷔 앨범 `Shape of Rothy`로 보여줄 로시의 첫 모습이 드러나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로시는 색색의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상의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팬츠와 스니커즈로 톡톡 튀는 소녀의 컬러풀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카메라를 향해 몽환적이면서 강렬한 눈빛을 발산, 심쿵 아이컨택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프리 데뷔곡 `Stars`, `술래`에서 청순한 소녀의 감성을 보여줬던 로시는 이번 앨범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예고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로시는 오는 30일 생애 첫 미니앨범 `Shape of Rothy`를 발표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에 나선다.

`로시의 형태와 모양`이라는 뜻의 앨범명 `Shape of Rothy`는 이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신예 로시가 자신만의 색깔과 형태를 만들어 나가며 진정한 뮤지션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향후 로시는 데뷔앨범 `Shape of Rothy`을 통해 보여줄 다양한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로시는 오는 30일 첫 미니앨범 `Shape of Roth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